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좋은 글/감동 글과 동영상

5월 가정의 달 - 참 멋진 아버지 (배경음악 - 아버지 /주현미)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5. 3. 20:25

 

 

 

5월 가정의 달

 

 

배경음악 / 아버지 - 주현미


 

 

     

 

참 멋진  아버지

 

 

어느 20대 아들이

어머니와 말다툼을 하게 되었고

언성이 커지며 소리를 질러댔다.

어머니는 무척이나 슬퍼하셨다.

그런 일이 있은 후

며칠뒤 아들은

아버지와 둘이서

어느곳인가를 갈 일이 있어

함께 차를 타고 가는 중이었다.

아버지께서는 아들에게

나직한 음성으로

이렇게 물으시는 것이었다.

"넌 나중에 네 애인이 있는데,

어떤 남자가 네 애인을 울리면

어떻게 하겠니?"

"그런 놈을 그냥둬요?

팍~~뒤지게 패줘야지요!"

그러자 아버지 말씀이

"네 엄마 울리지마라,

내가 가장 사랑하는 여인이거든,,,"

아들은 아무런 대답도 할 수가 없었다.

그때, 그의 아버지가

어머니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게 되었다.

그리고 가족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게되었다.

참 멋진 아버지이십니다.

큰소리 내지 않아도

야무지게 꾸짖지 않아도

이렇게 멋지게

자식을 훈육할 수 있는

아버지의 지혜가 부럽습니다.

이런 아버지의 지혜가

우리의 온 가정에

사랑으로 넘쳐나길 기도합니다.

  - 감동글중에서 -

 

 

(오늘은 부모님, 사랑하는 자식 혹은 사랑하는 누구에게 전화, 메시지 보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