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가요/가요 개별 곡

양준일 - 너의 이유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9. 12. 26. 14:03

 

       

   

양준일

 

 

가수 양준일은 1969년생으로 50대가 되어서 JTBC '슈가맨3'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양준일은 2019년 12월 2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뉴스룸 앵커브리핑'을 보고 많이 울었다"며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 당시 비자 담당자가 양준일에게 " 나는 너 같은 사람이 한국에 있다는 게 싫어!"라며 비자갱신을 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래서 한국을 떠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미국에서 그간 서빙 일을 하며 고생한 양준일은 1991년 데뷔해 '가나다라마바사', '댄스 위드 미 아가씨', '리베카' 등의 곡으로 짧은 활동을 펼친 90년대와 2000년대 초 활동한 가수이다.

 

 

너의 이유

 

 

 

 

새벽에 전화해서 미안해
너무 답답해서 전활 한 거야
사랑하고 있는 거니 나를
아니면 왜 나를 불러내
가운데 홀로 서게 하는 거니 왜
나의 모든 것을 벗기는 거야
내가 아니라면 내가 바보라면
나의 모든 것을 니가 가졌다면
너는 알고 있니 왜 이렇게도
필요 없는 상처까지
가져야 하는 너의 이유
자고 있는 널 깨워 미안해
모든 것을 이해하려 했었어
술에 취했다고 말하지만
나도 취했으면 좋겠어
이 조명 밑에 서긴 너무 힘들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