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즐기는 방/유머

유머 - 네 엄마도 데려가면 안 되겠니? (배경음악 - RUN TO YOU /DJ DOC )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5. 11. 19. 06:40

 


 

 

 

 

(배경음악 - RUN TO YOU / DJ DOC)

 

5307

 

유머

 

1. 네 엄마도 데려가면 안 되겠니?

 

아버지가 큰딸을 불러 엄숙한 얼굴로 말했다.

'어제 네 남자친구가 너랑 결혼하고 싶다더구나.
난 그 정도면 만족한다.
네 생각은 어떠냐?

 

'하지만 아빠, 전 엄마를 남겨두고 시집가는 게 너무 괴로워요.'
그러자 아버지가 희망에 부푼 눈빛으로 말했다.
'
...

 

그래? 그럼… 네 엄마도 함께 데리고 가면 안 되겠니?'

 

 

 

 

2. 부부 싸움이 끝나는 날이라...

 

매우 슬퍼 보이는 한 남자가 술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었다.

그는 아무런 말도 없이 술만 마셨다.
궁금한 술집 주인이  '무슨 일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그 남자는 한 숨을 내쉬며 힘없이 말했다.

'집사람과 좀 다퉜었습니다. 그리고는 한 달 동안 서로 말도 하지 말자고 약속했어요.
그런데…
...

 

그 평화롭던 한 달이 오늘로 끝나거든요…

 

- 유머 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