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슬픈 연주곡에서

로미오와 줄리엣 OST 연주곡에서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4. 30. 06:08

 

 

항상 나를 슬프게한다

 

       내가 더 아파할게..

내가 다 슬퍼할게..
오늘까지 그대 혼자서 날 지켜줬잖아
내가 다 기억할게..
늘 축복받지 못했던 불쌍했던 우리 사랑을
내가 지켜줄께..

그 사람이 좋아했던 건 환하게 웃는 내얼굴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난 많이 웃어주지 못했지요.
우린 늘 힘들었거든요.
내일 결혼식에선 울지않을꺼에요.
미리 다 울어뒀으니까요...

거울 속에 화장을 한 나의 얼굴이 너무 예뻐요.
그댈 보여주고 싶지만 이젠 안되겠죠...

그대가 사랑한 나 버리진 않을꺼야.
제발 아무걱정 말아요.
정말 난 괜찮아...

나는 다 간직할게.
늘 축복 받지 못했던 초라했던 우리사랑을
내가 지켜줄께...

내가 더 아파할게..

내가 모두 다 슬퍼할게..
오늘까지 그대 혼자서 날 지켰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