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댄스/탱고 & 라틴 음악

I don't want to know - 바야 콘 디오스(Vaya Con Dio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6. 24. 22:10

 

 

 

 

I don't want to know 

 

나는 알고 싶지않아요

 

Vaya Con Dios

 

 

 

 

You've seen him on the street today
Heading for some sleaze caf'{e}
He wasn't alone
He wasn't alone
Some beauty hung onto his arm
I shouldn't need to be alarmed
He's done it before
He's done it before
Where and how?
I don't want to know

You think she's one of his old flames
Some firey-looking kind of dame
You found her dull but just the same
She stole the show
I don't want to know

You've seen him on the downtown side
Drinking hard and acting wild
He was not alone
Not on his own
You say he looked a sorry sight
You know he's had another fight
He's done it before
Yes, he's done it before
Where and how?
I don't want to know

A smile breaks on your poker face
Tells me you're gonna throw the Ace of Spades
Drop it, and watch me fall on evil days
And let me go
I don't want to know

 

당신은 오늘 길을 걷다가
건전하지 못한 찻집으로 향하는 그를 보았지요
그는 혼자가 아니었어요 혼자가 아니었어요..

어떤 이쁜 여인이 그의 팔에 대달려있었지요
난 그리 놀랄 필요가 없었어요
그는 전에도 그런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요 전에도 그런적이 있었지요
언제 어떤일이 있었는지 난 알고 싶지 않아요

당신은 그녀가 그의 옛 애인이라고 생각하겠죠
불타는 듯한 정열을 가진 여인..
그녀는 단조롭고 지루한 여인이란걸 알게되겠지만
그녀는 인기를 가로챈 것도 다름 없어요
난 알고싶지 않아요

그녀의 이름조차도 언급하지 않다니
부끄러운일 아닌가요
내가 견딜수 있을런지 아니면
먼저 손을 써 진실을 폭고 할수 있을런지 두렵기만 하네요
어쨋든 난 알고싶지 않아요

당신은 시내에서 술을 많이 마시고
난폭하게 행동하는 그를 본적이 있었죠
그는 혼자가 아니었어요
혼자가 아니었죠
그가 미안해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지요

당신은 그가 다른 싸움을 했단걸 알고있지요
그는 전에도 그런적이 있거든요
그래요 전에도 그런적이 있었어요
언제 어떤일이 있었는지 난 알고싶지 않아요

무표정한 당신 얼굴에 미소가 보이고
나에게 말하지요 가장 중요한걸 던져 버릴거라고
그리곤 좋지않은 때를 만난것처럼 나를 쳐다 보았죠
날 놓아주세요 난 알고싶지 않아요

내가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이유는
그도 다른 남자들처럼 연약하기 때문이죠
결국 그는 내게 돌아올 거예요
이제 그렇게 될까요? 난 알고 싶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