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아티스트 방/문명진

I Believe I Can Fly (R. Kelly) - 문명진 & 김범수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5. 6. 13. 09:21

 

 

 

 

 

 

I Believe I Can Fly

 

 

1. 문명진

 

더이상 살아갈수 없다고 생각한적 있어요
삶이란게 단지 두려운 노래

 

하지만 이젠 알아요 참사랑의 의미를
영원한 품속에 나 기대고 있으니

 

내가 볼수 있다면 난 할수 있어요
내가 믿기만 한다면 안되는게 없어요

 

난 믿어요 날수도 있고
하늘도 만질수 있다고
매일 그 꿈을 생각해요

날개를 펼쳐서 멀리 날아가는
난 믿어요 난 높이 나를수 있다는것을

 

저 활짝 열린 문을 통해 달려가는 날 보네요
날수 있다고 난 믿어요

 

보세요 난 좌절하기 직전이죠
때론 침묵이 너무 크게 들리는것 같고

 

삶에서 내가 이루어야만 하는 기적이 있어요
하지만 처음엔 내안에서 출발해야한다는걸 알아요

 

내가 볼수 있다면 난 할수 있어요
내가 믿기만 한다면 안되는게 없어요

 

난 믿어요 날수도 있고
하늘도 만질수 있다고
매일 그 꿈을 생각해요

 

 

2. 문명진 & 김범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