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셀린 디온(Celine Dion)

Because you loved me (미녀와 야수 OST) - 셀린 디온(Celine Dion)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4. 1. 20. 10:35

 

 

Celine Dion

 

 

 셀린 디온(Celine Dion)은 1968년 캐나다 출생으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머라이어 캐리, 토니 브랙스톤과 함께 90년대 후반 팝의 디바이다. 그녀는 영화 타이타닉 OST ( My Heart Will Go on)을 불러 우리에게 더 친숙하며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다.

 

 

Because you loved me

 

 

(당신이 날 사랑하기 때문에 )

 

 

(미녀와 야수 OST)

 

 

For all those times you stood by me
네가 내 곁에 있어주었던 시간들
For all the truth that you made me see
네가 내가 볼수있도록 해준 진실들
For all the joy you brought to my life
네가 내 인생에 가져와준 모든 즐거움
For all the wrong that you made right
네가 바로잡아준 모든 그릇된 것들
For every dream you made come true
네가 이뤄준 모든 꿈들
For all the love I found in you
내가 너에게서 찾아낸 모든 사랑
I'll be forever thankful baby
영원히 너에게 감사할거야
You're the one who held me up never let me fall
넌 날 무너지지않게 들어올려준 사람이야
You're the one who saw me through through it all
넌 그 모든걸 뚫고 날 봐준 사람이야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내가 약할때 넌 나에게 힘이였어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내가 말을 못할때 넌 나의 목소리였고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내가 보지 못할때 넌 나의 눈이였지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넌 진실된 나를 보았지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내가 닿지 못할땐 나를 들어주었고
You gave me faith 'coz you believed
넌 내게 믿음을 주었지 왜냐면 넌 믿었기때문이야
I'm everything I am
난 나야
Because you loved me
왜냐면 니가 날 사랑했기때문이야 

 

You gave me wings and made me fly
넌 내게 날개를주고 날 날게해주었고
You touched my hand I could touch the sky
넌 내 손을 잡았어, 내가 하늘을 만질수 있도록
I lost my faith, you gave it back to me
나는 내 믿음을 잃었고 넌 그걸 다시 나에게 찾아주었어
You said no star was out of reach
넌 잡지 못할 별은 없다고 말했어
You stood by me and I stood tall
넌 내 옆에 서있었고 나도 똑바로 서있었지
I had your love I had it all
난 네 사랑을 받았고 지금 다 간직하고 있어
I'm graetful for each day you gave me
난 네가 내게 준 하루하루가 너무 고마워
Maybe I don't know that much
아마도 난 잘 모를지도 몰라
But I know this much is true
하지만 내가 아는 이것이 진실이라는것만은 알아
I was blessed because I was loved by you
난 너에게 사랑받았고 그건 축복이야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내가 약할때 넌 나에게 힘이였어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내가 말을 못할때 넌 나의 목소리였고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내가 보지 못할때 넌 나의 눈이였지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넌 진실된 나를 보았지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내가 닿지 못할땐 나를 들어주었고
You gave me faith 'coz you believed
넌 내게 믿음을 주었지 왜냐면 넌 믿었기때문이야
I'm everything I am
난 나야Because you loved me
왜냐면 니가 날 사랑했기때문이야  You were always there for me
넌 항상 날위해 거기 서있지
The tender wind that carried me
나를 옮겨준 가벼운 바람
A light in the dark shining your love into my life
어둠속에 빛나는 네 사랑의 불빛이 내 삶 속에 들어왔어
You've been my inspiration
넌 날 감동시켰어
Through the lies you were the truth
거짓을 이기고 넌 진실로 다가왔지
My world is a better place because of you
내 세상은 더 좋은 곳이 되었어, 너 때문에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내가 약할때 넌 나에게 힘이였어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내가 말을 못할때 넌 나의 목소리였고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내가 보지 못할때 넌 나의 눈이였지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넌 진실된 나를 보았지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내가 닿지 못할땐 나를 들어주었고
You gave me faith 'coz you believed
넌 내게 믿음을 주었지 왜냐면 넌 믿었기때문이야
I'm everything I am
난 나야Because you loved me
왜냐면 니가 날 사랑했기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