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7080 가요 & 트로트 노래/7080 추억의 개별 곡

애모 - 임형주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12. 17. 13:26

 

 

애모

 

임형주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싶어라
세월의 강 너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할 나는 당신의 남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여자요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할 나는 당신의 남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여자요
당신은 나의 여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