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7080 가요 & 트로트 노래/7080 추억의 개별 곡

커피 한잔과 당신 - 함영재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5. 22. 10:03

 

 

 

 

커피 한잔과 당신

 

함영재

 

 

 

 

 

하늘은 가슴 속에서
항상 떠 있고
세월은 언제나 변하여
끝이 없는데
제가 좋아 하는 당신은 늘...
커피 한 잔의 여유로
남아 있어요.
아~~ 다그치지 않아도
꽃 잎은 피어 나는데
아~~가도 끝 없이
파도는 밀려 오는데...

계절은 바람을 따라
길을 떠나고
달빛은 저문 밤 길
조용히 서 있는데
제가 좋아 하는 당신은 늘...
커피 한 잔의 여유로
남아 있어요.
아~~ 다그치지 않아도
꽃 잎은 피어 나는데
아~~ 가도 끝 없이
파도는 밀려 오는데....
아~~ 다그치지 않아도
꽃 잎은 피어 나는데...
아~~ 가도 끝 없이
파도는 밀려 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