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르네 프로거(Rene Froger)

I Who Have Nothing - 르네 프로거 (Rene Froger)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2. 28. 11:02

 

 

I Who Have Nothing

Rene Froger

 

 

가진 것 하나 없는 내가
사랑해 주는 사람 없는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그토록 원해요
나는 당신께 드릴 것 하나 없는 보잘 것 없는
사람이지만. 당신을 사랑해요

그 사람은 당신에게
휘황찬란한 다이아몬드를 사 주지만
제발 내 말을 믿어 봐요
그는 당신께 세상을 안겨 줄 수는 없어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그는 당신을 사랑 할 수가 없어요

그는 값비싼 클럽과 식당에
당신을 데려갈 수가 있죠.
하지만 나는 그저 창문에 코를 들이 대고
당신 모습만 바라봐야 해요

가진 것 하나 없는 나는
사랑해 주는 사람 없는 나는
다른 사람 품에 안겨 춤추며
스쳐가는 당신을 바라 봐야만 해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나인데 말이에요

오 당신을 사랑해요
가진 것은 없어도 ....

I, I Who Have Nothing
I, I who have no one
Adore you and want you so
I'm just no one with nothing to give you
But Oh I love you

He he buys you diamonds
Bright sparkling diamonds
But believe me
When i say that he can give you the world
But he'll never love you the wayI love you

He can take you any place he wants
to fancy clubs and restaurant
But i can only watch you with my nose
pressed up against the window pane
I love you

I, I who have nothing
I, I who have no one
must watch you Go dancing by wrapped
In the arms of somebody else when darling
It is who loves you
who loves you
Oh I love you
I who have no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