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7080 가요 & 트로트 노래/7080 발라드 개별곡

이름없는 새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3. 5. 21. 12:16


 

이름없는 새

 

나는 한 마리 이름 없는 새
새가 되어 살고 싶어라
아무도 살지 않는곳 그 곳에서 살고 싶어라 날 부르지 않는 곳
바로 그 곳에서 나는 한 마리 이름없는 새로 살리라
길고 기나 긴 어두움 뚫고서 날아가리라 하늘 끝까지
나는 한 마리 이름 없는 새
새가 되어 살고 싶어라

 

 

아무도 살지 않는곳 그곳에서 살고 싶어라 날 부르지 않는곳
바로 그곳에서 나는 한 마리 이름없는 새로 살리라
길고 기나기 어둠 뚫고서 날아가리라 하늘 끝까지
나는 한 마리 이름 없는 새
새가 되어 살고 싶어라
나는 한 마리 이름 없는 새
새가 되어 살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