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7080 가요 & 트로트 노래/7080 발라드 개별곡

내가 부를 너의 이름 & 하늘에서 온 편지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4. 27. 02:15

 1. 내가 부를 너의 이름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그리움
외로운 밤 나의 꿈길 그댈 보았어
눈이 부시는 아침 햇살에 곱게 깨어나지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그림자
잡을수 없는 빈손짓 아쉬움으로
항상 내곁에 머물러 있는 너의 모습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때 함께하며

내가 부르는 너에 이름 - 슬픔
나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도 좋은 걸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을
너의 이름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때 함께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슬픔
나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도 좋은 걸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을 너의 이름이여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을 너의 이름이여

 

 

 

2.  하늘에서 온 편지

 

간직할 수 있겠죠 예쁜 기억으로
약속할수 있겠죠 나만 사랑한다고
거짓은 아니겠죠 나를 보는 눈빛
세월이 나를 병들게 해도
그대 잊지 않겠죠



그대여 나에게 다시 한 번 말해주어요
난 영원히 너만을 사랑하겠다고
그대를 알게됐어 너무 행복했어요
세월이 나를 또 데려가도
그대잊지 말아요

 

그대여 나에게 다시 한 번 말해주어요
난 영원히 너만을 사랑하겠다고
그대를 알게됐어 너무행복했어요
세월이 나를 또 데려가도
그대 잊지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