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에릭 클랩튼

Change The World - 에릭 클랩튼(Eric Clapton)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12. 23. 17:57

 

 Eric Clapton  

 

 

에릭 클랩튼(Eric Clapton)은 기타의 신 슬로우핸드(Slowhand)라는 닉네임처럼 기타 테크닉에서 대가의 경기에 오른 연주자이다. 1972 제15회 미국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앨범. 1992 제35회 미국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남성 록 보컬,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외 6개 부분 수상 등 야드버즈(Yardbirds)와 존 메이올스 블루스브레이커(John Mayalls Bluesbreakers) 시절 블루스의 부흥을 주도했으며, 크림(Cream)의 활동기간 동안 헤비메탈의 원형을 제공했고, 재즈와 블루스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했다.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1992년 야드버즈, 1993년 크림, 2000년 개인 자격으로 헌액했다. 2000년에는 자신의 우상이었던 당시 74세의 블루스 기타리스트 B. B. 킹과 함께 블루스 명곡들을 연주한 블루스 앨범 Riding With The King을 발표하여 호평도받았다. 

 

 

Change The World  

 

If I could reach the stars
내가 별까지 손이 닿을 수만 있다면
pull one down for you
당신을 위해 별 하나를 따서
Shine it on my heart
내 가슴에 빛나게 하면
so you could see the truth
당신은 내 진심을 알 수 있겠지요

That this love I have inside
내 가슴에 품고 있는 이 사랑이
is everything it seems
보이는 모든 것이랍니다
But for now I find
그러나 이제야 알았어요
Its only in my dreams
그것은 단지 나의 환상이라는 것을

If I can change the world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I would be the sunlight in your universe
내가 당신 세상의 빛이 되어 드리겠어요
You would think
당신은 생각 할겁니다
my love was really something good
나의 사랑이 정말로 소중한 것이라고
Baby if I could change the world
그대여, 내가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말이죠.

If I could be king even for a day
단 하루동안만이라도 왕이 될 수 있다면
Id take you as my queen
당신을 여왕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텐데
Id have no other way
다른 방법은 없어요
And our love will rule
그리고 우리의 사랑으로 다스릴 거예요
in this kingdom we have made
우리가 만든 왕국에서는
Til then Ill be a fool
그때까지 난 바보가 되겠어요(사랑에 빠진)
wishing for the day
그날을 기다리며If I can change the world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I would be the sunlight in your universe
내가 당신 세상의 빛이 되어 드리겠어요
You would think
당신은 생각 할겁니다
my love was really something good
나의 사랑이 정말로 소중한 것이라고
Baby if I could change the world
그대여, 내가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말이죠.Baby

if I could change the world
그대여, 내가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말이죠.

If I can change the world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I would be the sunlight in your universe
내가 당신 세상의 빛이 되어 드리겠어요
You would think
당신은 생각 할겁니다
my love was really something good
나의 사랑이 정말로 소중한 것이라고
Baby if I could change the world
그대여, 내가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말이죠.Baby

if I could change the world
그대여, 내가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말이죠.

Baby if I could change the world
그대여, 내가 세상을 바꿀 수만 있다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