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브리트니 스피어스

Oops ldid lt again -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09. 1. 25. 07:53

 

 

 

Oops ldid lt again

 

I th did it again
I made ybelievewe're more than just friends

Oh baby it might seem like a crush
But it doesn't mean that I'm serious
'Cause to lose all my senses
That is just so typically me
Oh baby, baby

Oops! I did it again
I played with your heart
Got lost in the game, oh baby, baby
Oops! you think I'm in love
that I'm sent from above
I'm not that innocent

You see my problem is this
I'm dreaming away
wishing that heroes, they truly exist

I cry, watching the days
Can't you see
I'm a fool in so many ways
But to lose all my senses
That is just so typically me, baby oh

Oops! I did it again

 

 

내가 또 그랬나 봐요
난 당신에게 우리가 친구 이상의
사이인 것처럼 믿게 만들었어요

첫눈에 반한 사랑처럼 보여도
난 심각하게 받아 들이는 게 아니에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게
전형적인 제 모습이거든요
오, 그대

어머, 내가 또 그랬나 봐요
사랑이란 장난에 빠져서
당신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어요
이런,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군요
하늘에서 보내준 사랑이라 생각하는군요
하지만 난 그렇게 순진한 여자가 아니에요

알다시피, 나의 문제는 바로 이거에요
왕자님이 정말 존재한다는
환상을 꿈꾸며 시간을 보내는 거죠

그 날이 오기를 그리며 울고 있어요
이제 알겠죠?
어디로 보나, 난 바보에요
하지만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게
전형적인 내 모습인걸요

어머, 내가 또 그랬나 봐요
사랑이란 장난에 빠져서
당신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어요
이런,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군요
하늘에서 보내준 사랑이라 생각하는군요
하지만 난 그렇게 순진한 여자가 아니에요

모두 승선하세요

남 : 브리트니, 당신이 떠나기 전에
줄 것이 있어요

여 : 어머, 정말 아름다워요. 그런데 잠깐만요, 이건...?

남 :그래요, 맞아요

여 : 하지만 마지막에 그 할머니가
깊은 바다에 빠뜨리지 않았나요?

남 : 그렇죠, 하지만 당신께 드리려고
바다 밑에 들어가서 가져 왔어요

여 : 어머, 그럴 필요까지는...

어머, 내가 또 사랑 게임에 빠져서
당신 마음에 상처를 줬군요
어머, 당신은 내가 하늘에서
내려 보내준 사랑이라 여기지만
난 그렇게 순결한 여자가 아니에요

어머, 내가 또 그랬나 봐요
사랑이란 장난에 빠져서
당신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어요
이런,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군요
하늘에서 보내준 사랑이라 생각하는군요
하지만 난 그렇게 순진한 여자가 아니에요

 

신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어요
이런,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군요
하늘에서 보내준 사랑이라 생각하는군요
하지만 난 그렇게 순진한 여자가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