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아티스트 방/이은미

1. 헤어지는 중입니다. 2. 이별노래 - 이은미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1. 3. 15. 18:04

 

 

 

1. 헤어지는 중입니다

 

이은미 

 

 

햇살이 눈부셔 눈을 감고 말았죠
흐르던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
가까스로 일어나도
다시 휘청거려요
이제는 정말 끝인가요
보란듯이 살거야
나약해지면 안돼
그 사람보다 더 행복해져야 돼
절대 뒤돌아 보지마
이런 못난 가슴아
왜 혼자서 난 멈출줄 모르니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이렇게 살아요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어떻게 살아요

 

 

 

 

 

2. 이별 노래

 

이동원. 이은미 . 김서빈 

 

 

2068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늦게

떠나준다면 그대 떠난뒤에도
내 그대를 사랑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
그대 떠나는곳

내 먼저 떠나가서

 그대의 뒷모습에 깔리는

 노을이 되리니
옷깃을 여미고 어둠속에서

사람의 집들이 어두워지면
나 그대위해 노래하는 별이 되리니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늦게 떠나준다면
그대떠난 뒤에도 내 그대를 사랑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

 

 

 

'국내 아티스트 방 > 이은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이 뛴다 - 이은미  (0) 2017.08.30
이은미 노래 모음  (0) 2012.07.06
죄인 - 이은미  (0) 2010.05.07
오래된 기억 - 이은미  (0) 2009.07.28
Sunflower - 이은미  (0) 200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