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7080 가요 & 트로트 노래/7080 추억의 개별 곡

나는 어디로 (Donde Voy) - 심수봉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3. 5. 20:58

 

 

 

 나는 어디로

 (Donde Voy)

 

심수봉

 

 

                                                             

 

 

희미한 색빛 저하늘 아래 달려가는 그림자
초라한 모습 보이지 않게 태양아 떠오르지 마라
세상에 다치고 사는 몸이 사랑도 멀리두고
나의 종착역은 어디있나 쉴 곳없는 내신세

어디로 어디로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이밤도 나홀로 내사랑만 그리워하네

너 없는 세상에 나의 삶은 생각할 수도 없어
너의 사랑 너의 웃음 없이 난 살아갈 수가 없어
어디선가 부르는 것 같은 아이의 울음소리
신이여 불쌍한 그 아이를 내대신 돌봐주소서

어디에 어디에 내 희망이 난 곳 어딘가
오늘도 보고픈 그 모습 그 어디에


donde voy donde voy
Esperanza es me destinacion
Solo estoy, Solo estoy
Por el monte profugo me v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