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좋은 시/좋은 시

아내 - 조종하 (배경음악 / 사랑 - 나훈아)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9. 11. 12. 03:58

 

 

 

아내

 

조종하

 

 

(배경음악 / 사랑 - 나훈아)

 

 

 

난 내 아내가 좋다
뿌옇게 부서지는 봄가랑비처럼
부드럽게 나를 감싸주는 그런 여자

 

난 내 아내가 좋다
초록풀잎 위에 반짝이는 이슬처럼
투명한 아름다움으로 나를 기쁘게 해주는 여자

 

난 내 아내가 참 좋다
가을 감나무 꼭대기 까치밥을 보고
나눔의 사랑을 가르쳐주는 그런 여자

 

난 내 아내가 참 좋다
잿빛하늘에서 소리없이 내리는 함박눈을 보고
세상 모든 마음의 평화를 가르쳐주는 그런 여자

 

들꽃같이 소소한 여자
이슬처럼 맑은 여자
새벽별의 외로움을 가진 여자
난 그런 아내와 오랜 친구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