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가요 발라드 모음

눈이 내리는 겨울에 듣는 발라드 모음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2. 7. 21:07

 

 

 

 

첫눈 

이정하



아무도 없는 뒤를 자꾸만 쳐다보는 것은

혹시나 네가 거기 서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이다

그러나 너는 아무데도 없었다

낙엽이 질 때쯤 나는 너를 잊고 있었다

색 바랜 사진처럼 까맣게 너를 잊고 있었다

하지만 첫눈이 내리는 지금, 소복소복 내리는 눈처럼

너의 생각이 싸아하니 떠오르는 것은 어쩐 일일까

그토록 못 잊어 하다가

거짓말처럼 너를 잊고 있었는데

첫눈이 내린 지금,

자꾸만 휑하니 비어 오는 내 마음에

함박눈이 쌓이듯 네가 쌓이고 있었다

 

 

 

눈이 내리는 겨울에 듣는 발라드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