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Jazz.Blues.Soul.Rock /Jazz.Blues,Soul 개별 곡

California Dreamin' - 바비 워맥(Bobby Womack)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3. 25. 09:30

 

Bobby Womack

 

 

바비 워맥(Bobby Womack)은 1944년 미국 출생으로 가수, 작곡가, 음악가 및 음반 제작자이다. 그는 1950 년대 초반 가족 음악 그룹의 발렌틴 노스와 샘 쿡의 백 기타 기타리스트로서 그의 경력은 60년이 넘었으며 R&B, 소울, 락앤롤, 두우프, 복음을 포함한 다양한 스타일로 경력을 쌓았다. 워맥은 롤링 스톤즈의 첫 영국 히트작 인 "It 's All Over Now "(Brotheros와 함께)를 작곡하고 녹음 한 다목적 작곡가이였다. 그는 2009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소개되었다.

 

 

California Dreamin' 

 

 

캘리포니아 드림인

 

 

 

 

 

All the leaves are brown
And the sky is gray
I went for a walk
On a winter's day
I'd be safe and warm
If I was in L.A
California dreamin'
On such a winter's day

Went through the church, just me
I stopped along the way
When I got down on my bended knee
And I began to pray
You know the preacher digs a call
Cuz he knows I'm gonna stay
He knows I'm gonna stay, I told him so
California dreamin'

Oh, somebody hit me now
I wanna go so bad, yeah

Cos all the leaves are brown
And the skies are gray, yeah
I went for a walk
On a winter's day, oooh !
I'd be safe and warm
If i was in L.A
California dreamin'
On such a winter's day
Such a winter's day
On such a winter's day, yeah, yeah, woah !
 
잎들은 모두 갈색으로 변하고 하늘은 잿빛으로 흐린데,
어느 겨울날 나는 한참을 걸었네.
만약 내가 L.A.에 있었다면, 나는 편안하고 따뜻할거야
그 같은 겨울 날, 캘리포니아를 그리워 하네.
어느 교회에 들어가서 길을 따라 걷다가,
나는 능숙하게 무릅을 꿇고 기도하는 척했었지.
그대는 그 목사님이 얼마나 냉정한지 알잖아.
그는 내가 (그 교회에)머물려는 것을 알고 있었어.
그 같은 겨울 날, 캘리포니아 꿈에 젖어 드네.
잎은 모두 갈색으로 변하고 하늘은 잿빛으로 흐린데
어느 겨울 날 한참을 걸었네..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더라면, 오늘 갈 수도 있었는데.
그 같은 어느 겨울 날 캘리포니를 그리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