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아티스트 방/신승훈

신데렐라 맨 OST- 내 사람인 것 같아서 (신승훈)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09. 5. 12. 10:03

 
 

 내 사람인 것 같아서

(신데렐라 맨 OST)

 

신승훈

 

390 

 

 

 

왜 사랑하게 만드니

가슴 뛰게 만드니

나에게 올 수 없는 너잖아

 

나의 마음 모르겠니

내가 하는 모든 말 사랑한다는 뜻인데..

 

다치지 않게

여기서 멈춰야만 하는데

걸음은 멈추지만 마음이 먼저가

 

사랑한다고 그댈 잡으면 떠날 것 같아

그대 떠나면 다시 사랑을 못 할 것 같아

 

그대 내 사람인 것 같아서

보내야만 하는 그댄데 나의 가슴이 말을 잘 안 들어

 

세상은 내게 너를 잊으라고 말하면서

자꾸만 너를 내게 보내는 것 같아

 

사랑한다고 그댈 잡으면 떠날 것 같아

그대 떠나면 떠나면 다시 사랑을 못 할 것 같아

 

그대 내 사람인 것 같아서

보내야만 하는 그댄데 나의 가슴이 말을 잘 안 들어

 

이대로도 괜찮아

너와 함께 있었던 꿈같던 날들이 내게 있었잖아

 

사랑한다는 말도 못하는 바보가 나야

너의 웃음 뒤에 숨겨뒀던 눈물이 나야

 

나의 가슴에 금이 간 것 같아

아무리 막으려 해봐도 어느새 너로 가득 차 있는걸

이제 어떻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