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연말 & 새해

2024년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12. 31. 22:56

 

 

 

2024년 갑진년 새해는 모든 소망을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4년 갑진년 새해는 이렇게 살게 하소서 

 

동녘에 찬란한 해가 뜨거든

햇빛받는 그 순간부터

부디 저를 이렇게 살게 하소서

 

 

제게 많은 제물을 주시기보다

조금은 적고 부족해도

다른 이와 어울려

웃으며 살게 하시고

 

 

저보다 약한 사람이 있거든

그에게 교만하기 보다

그 사람에게 힘이되게 하소서

 

 

제가 만약 어떤 이와 말을 할 때

그 어떤 이 에게 상처가 될

말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고

 

 

 

어떤 이가 오히려 저에게

상처와 아픔을 주는 말을 하더라도

 

 

제가 하는 행동과 말로 인해

그 이의 노여움이 풀리도록 하소서

 

 

제가 살아오며 알게된 모든이가

제 마음과 일치 되지 않고

 

서로의 의견이 상충되는 일이 있어도

그 에게 화를 내는 일이 없게 하시고

 

 

그 이 에게 한 걸음 더 따뜻한

가슴으로 다가 가도록

노력하게 하시고

 

 

그 이가 나를 이해 시키기 보다

제가 그이를 보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도록 하소서

 

 

저와 함께 부모 형제 자식들이

또 한 해를 어울려 살아 가면서

예기치 않은 어려움이 있거나

혈육의 건강이 예전같지 않으면

 

 

그 고통 모두 제가 받게 해주시고

저의 가족 모든 사람이 고통으로 부터

이반되어 화목 할 수 있도록

그 무거운 짐을 제게 얹어 주소서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저를 인정할 수 있도록

그 사람 눈물 흘리는 일이 없게하시고

 

 

만약에 그 사람 슬픔이 크다면

제가 그 사람 위해 바다가 되고

제가 그 사람 위해 하늘이 되어

 

 

깊고 넓게 그 사람 배려하고

그 사람 보듬어가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온화하게 살아 갈 수 있도록 

그렇게 그렇게 하소서

 

 

또 제가 살아가며 복잡한 세상

얼키고 설킨 사회생활 속에서도

 

 

재물에 눈이 멀거나 거짓됨이 없도록

제 양심에 어긋남이 없이 살게 하시고

 

 

저를 아는 모든이 에게

희망이 되도록 행하는 것은 물론

 

 

그 모든이에게

오래 오래 기억에 남아

다시 찾는 사람으로 살게하소서.

 

 

2024년 갑진년 한 해의 빛이 

서녘으로 저물 때

 

저의 힘으로 저의 노력으로

스스로 살았노라고 말하기 보다는

 

 

오만함이 없고 모든 이의 배려로

가르침을 배우며 살아 왔노라는 

겸손함과 소양이 충만한

그런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소서...!!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며...

제게 눈길이 마주치는 모든 이 에게도

하해같은 사랑과 축복을 주소서.

 

 

 

 - 鄭 在 弘 님의 좋은 글에서 -

 

 

 

2024년 갑진년 우리 벗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