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아티스트 방/SG 워너비

에덴의 동쪽 OST-운명을 거슬러 (SG.워너비/김종욱)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09. 5. 6. 06:53

 

                                                         

 

운명을 거슬러

 

(에덴의 동쪽 OST)

                                                               

     S.G.워너비/김종욱

 

 

 내가슴에 꽃이된 사람 날 웃게 만들던 사람

피어나는 사랑만으로 가슴 벅차던 그런 사람

폭풍속에 피난처 되어 너를 지켜줄 사람 나인데

 나 아파도 사랑합니다.나 슬퍼도 웃어 봅니다

사랑해 너를 사랑해 그한마디 못해도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나를 바라보지 않아도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추억 하나로도~

 내두눈에 비가 된 사람 늘 날 울게 만든 사람

이별이란 지독한 말로 내 가슴에 상처낸 사람

찢은 우리의 운명도 이제 오늘로 끝나겠지만

 나 아파도 사랑합니다.나 슬퍼도 웃어 봅니다.

사랑해 너를 사랑해 그한마디 못해도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나를 바라보지 않아도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추억하나로도 ~

세상앞에서 약속하고 싶은맘

나의 일생을 다바쳐 너를 지키고 싶어

내삶에 전부였던 사람 긴세월 단비 같은 사람

그립다 너무 그립다

사랑했던 날들이

사랑했던 날들이~

 언젠가 다시 만난다면 그때는 헤어지지 말자.

운명도 떨쳐 줄테니 우리 사랑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