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7080 가요 & 트로트 노래/7080 추억의 개별 곡

불 꺼진 창 - 김재성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4. 26. 04:46

 

 

불 꺼진 창

 

김재성  

 

 

 

지금 나는 우울해
왜냐고 묻지 말아요
아직도 나는 우울해요
그대 집 갔다 온 후로

 

오늘밤 나는 보았네
그녀의 불 꺼진 창을
희미한 두 사람의 그림자를
오늘밤 나는 보았네

 

누군지 행복하겠지
무척이나 행복 할 거야
그녀를 만난 그 사내가
한없이 나는 부럽네

 

불 꺼진 그대 창가에
오늘 난 서성거렸네
서성대는 내 모습이 서러워
말없이 돌아서 왔네

 

누군지 행복하겠지
무척이나 행복 할 거야
그녀를 만난 그 사내가
한없이 부럽기만 하네

 

불 꺼진 그대 창가에
오늘 난 서성거렸네
눈물이 흐를 것만 같아서
말없이 돌아서 왔네
이젠 그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