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국내 음악에서

투비 (鬪悲) - 루다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4. 28. 20:09

 

 

투비(鬪悲) 

(슬픔과 싸우다)

루다  

 

이젠 다신 볼 수 없는 너인데
아직도 넌 내곁에 먼지처럼 묻어있어
넌 어디에 있는거야
몰랐던 너의 이름을 알게 한 그 날부터
이 세상속에 난 눈물이란걸 깨달았어
네가 떠나도 곁에 있는것 같아
잔인했던 너의 비를
접은 우산도 없이 맞고있어
세상에 없는 내가 되어서라도 워~
널 모두 지우고싶어
다른 사람곁에 보낼 수 없어
곁에 두던 미련이
이별될 줄 알았다면
널 보내야 했었는데
이제와 너의 전부를
내게로 심어놓고
널 보내야 하는
그런 바보가 나인거니
네가 떠나도 곁에 있는것 같아
잔인했던 너의 비를
접은 우산도 없이 맞고있어
세상에 없는 내가 되어서라도 워~
널 모두 지우고 싶어
너를 내 안에 묻고
다시 살게 할 나의 미래가
나는 너무 두려워
사랑했기에 내것일 수 없었던
사랑했던 기억들
멀리 이별로 보낸 너이기에
너의 추억에 애써 기대어볼께
널 잊는 그 순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