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아티스트 방/김현식 & 신촌블루스 & 그 외

넋두리 - 김현식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5. 2. 7. 20:55

 

김현식

 

넋두리

 

 

 

 

꺼질 듯 타오는 거리의 네온을 내 품에 안고서 헤매고 있었지

멀리로 떠나는 내 님의 뒷모습 깨어진 꿈이었나

힘없는 내 발길에 다가선 님의 모습 인생을 몰랐던 나의 길고 긴 세월

갈 테면 가라지 그렇게 힘이 들면 가다가 지치면 또 일어나겠지

 

(쓸쓸한 거리에서 나 홀로 앉아 바람에 떨리는 소리를 들었지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지 설레이는 이 내 마음이여)

 

꺼질 듯 타오는 거리의 네온을 내 품에 안고서 헤매고 있었지

멀리로 떠나는 내 님의 뒷모습 깨어진 꿈이었나 힘없는 내 발길에 다가선 님의 모습

인생을 몰랐던 나의 길고 긴 세월 갈 테면 가라지 그렇게 힘이 들면

가다가 지치면 또 일어나겠지

 

갈테면 가라지 그렇게 힘이 들면 가다가 지치면 또 일어나겠지

꺼질 듯 타오는 거리의 네온을 내 품에 안고서 헤매고 있었지

멀리로 떠나는 내 님의 뒷모습 깨어진 꿈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