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칸초네. 샹송. 제3의 음악/제3의 세계 음악

Pali Gia Sena - 안나 비시(Anna Vissi)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10. 10. 02:37

 

  Anna Vissi

 

안나 비시(Anna Vissi)는 1957년 지중해의 키프러스 공화국 남동부에 있는 라르나카 (Larnaca)에서 태어났다. 6세 때부터 뮤지컬을 공부했고, 12세에는 콩쿠르에 참가하여 우승하면서 자질이 보였고, 가족들과 1973년에 그리스로 이주하고 아테네에서 법률 공부했다. 그녀는 그리스풍의 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적인 다양성은 오페라에서부터 사랑의 발라드로, 팝/락으로 100만 장 이상 팔린 황금 음반 이외에도 미국의 그래미상과는 조금 다른 그리스 음악상의 1997년도 최고 여성가수상과 최고 라디오 방송상을 포함한 많은 상을 받았다. 1989년 발표한 사랑과 이별을 내용으로 쓸쓸한 분위기에서 자주 듣게 되는 'Paramithi Hehasmeno(전설같은 사랑)'은 1990년 MBC 드라마 "폭풍의 계절" 주제곡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졌다. 2005년 'Call Me' 라는 앨범으로 빌보드 차드 댄스뮤직에서 1위까지 오르면서 그리스의 전통 대중가요 리이카(Laika)에서 그리스의 마돈나 라는 별칭의 댄스와 발라드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폭넓은 계층으로 사랑받는 월드 뮤직 가수이다.

 

Pali Gia Sena

 

 다시 당신을 위해서...

 

오늘 밤 차 안에서 나는 어디로 가든지 갈거야
Απόψε στο αυτοκίνητο, θα μπω κι όπου με βγάλει,

나는 다시 새벽에 집에 올 것이다.
κομμάτια θα 'ρθω σπίτι μου χαράματα και πάλι.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Για σένα, για σένα.
내 감정을 찾으며, 내가 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Γυρεύω συγκινήσεις, μα σιχαίνομαι ό, τι κάνω,

나는 내가 죽을 길을 찾고있는 바닥을 알고있어요.
το ξέρω καταβάθος ψάχνω τρόπο να πεθάνω.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Για σένα, για σένα.
제로 주위는 내 인생입니다
Γύρω απ' το μηδέν είναι όλη η ζωή μου,

나는 영혼을 구하기 위해 악마와 싸웁니다.
με δαίμονες παλεύω για να σώσω την ψυχή μου.

공허에 빠지지만 후회하지는 않아요.
Πέφτω στο κενό μα δε το μετανιώνω,

나는 당신을 위해 노래를 썼고 그것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ένα τραγούδι σου 'γραψα και στο αφιερώνω.

나도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대단하지 않아요.
Δεν είναι τίποτα σπουδαίο, όπως δεν είμαι ούτε κι εγώ.
당신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Για σένα, θέλω μόνο να μιλάω,

당신을 위해, 난 당신 사랑을 그만할래요. 
για σένα, έχω πάψει ν' αγαπάω,

당신을 위해, 나는 기회를 가질것이에요.
για σένα, παίζω με τις πιθανότητες,

하지만 난 여전히 살아요
μα ακόμη ζω.

당신을 위해, 나는 내 마음을 태워
Για σένα, έχω κάψει το μυαλό μου,

당신을 위해, 나는 나 자신에게 악을 쓰면서.
για σένα, κάνω κακό στον εαυτό μου,

당신을 위해, 나는 오래 전에 죽었습니다.
για σένα, έχω πεθάνει προ πολλού,

하지만 난 여전히 살고 있어요.
μα ακόμη ζω.

당신을 위해.
Για σένα.
내 서랍에서 벗어 나와서 오래된 사진을 찍어요.
Πετάω απ' τα συρτάρια, μου παλιές φωτογραφίες,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