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외국 음악에서

Stay In My Heart - 켈리 사이몬즈(Kelly Simonz)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1. 25. 10:38

 

 

Stay In My Heart   

 

내 마음 속에 머물러 주세요

 

 

 

Kelly Simonz

 

 

 

 

 

 

오늘밤 당신를 위해 기도해요
당신은 항상 내 가슴속에 있어요
내가 눈을 감으면 당신이 나의 고통을 잠재워주고
당신의 사랑 당신의 그 사랑이 나를 살게 해요

오늘밤 당신이 내 곁에 있을 거란 걸 알아요
당신의 모든 애정을 느낄 거란 것도
내가 당신 마음을 어루만질 때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나의 모든 사랑은 절대 끝나지 않을 거에요

내가 눈을 감을 때 거기서 항상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해주겠지요
그리고 나는 열심히 노력해서 이룰 거에요
강한 믿음이 이제까지 나를 만들었어요
내 마음 속에 머물러 주세요
오늘밤 당신이 내 곁에 있을 거란 걸 알아요
당신의 애정을 느낄 거란 것도
내가 당신 마음을 어루만질 때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나의 모든 사랑은 절대 끝나지 않을 거에요
내가 눈을 감을때 거기서 항상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해주겠지요
그리고 나는 열심히 노력해서 이룰 거에요
강한 믿음이 이제까지 나를 만들었어요
내 마음 속에 머물어 주세요
강한 믿음이 이제까지 나를 만들었어요
내 마음 속에 머물어 주세요.   

 

 

I pray to God for you tonight
You stay stay in my heart
When I close my eyes you'll ease my pain
Your love with love you bring my life

I know you there my side tonight
Feel all your affection
When I touch your heart and feel your pain
All my love will never die

When I close my eyes always there
Tell me how to do it way
And I try so hard to make it
Ever made me believe so strong
Stay in my heart

I know you there my side tonight
Feel all your affection
When I touch your heart and feel your pain
All my love will never die

When I close my eyes always there
Tell me how to do it way
I try so hard to make it
Ever made me believe so strong
Stay in my heart

Ever made me believe so strong
Stay in my 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