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즐기는 방/유머

유머 - 웬수 같은 마누라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10. 27. 13:17

 

 

 

 

웬수 같은 마누라  

 

 

 

마누라하고 대판 싸우고나서 미안한 생각이 들어 화해도 할 겸 저녁 외식이나 하자며 차를 끌고 나갔다.

 

마누라는 아직도 삐진게 덜 풀렸는지 앞자리에 앉아서 아무 말도 하지않고 앞만 쳐다보고 있었다.

때마침 도로에 차들도 없고 해서 기분 좀 낼려고 쌩쌩 달리는데 저 만치 경찰이 차를 세우라고 한다

 

남편 : 무슨 일이죠?

경찰 : 선생님 과속하셨습니다. 80㎞인데 140㎞로 오셨어요남편 : 무슨 말하는 거예요? 90㎞로 몰았단 말이예요

마누라 : 여보, 당신 140㎞ 넘었어요.

 

 

 

경찰 : 그리구요 선생님, 라이트가 나가서 안들어 오네요.

이것도 벌금 내셔야 됩니다.

남편 : 라이트가 나갔다구요? 무슨 소리... 조금전에도 불 잘 들어 왔는데...

마누라 : 여보, 저번주에 주차장에서 앞차가 박아 둘 다 깨졌잖아요...

 

 

경찰 : 이제 보니... 선생님 안전밸트도 안 매셨네요?

남편 : 나, 원 참... 조금 전까지 매고 운전했는데 당신이 차 세우는 바람에 풀었잖아요?

마누라 : 무슨 말이예요? 언제 당신이 안전벨트 매고 운전한 적 있어요?

남편 :  아니, 이 마누라가 돌았나?    

경찰 : 아주머니!!! 바깥 양반이 평상시에도 말투가 이렇습니까?

,

,

,

,

,

,

 

 

마누라 : 아니예요... 평상시에는 괜찮은데...  술만 들어가면 저라네요....

 

 

-  유머 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