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연주. 경음악. 힐링 /편안한 힐링 연주곡

여름비 (Pluie D'Ete 여름비) - 게오르그 쟝 피르(Gheorghe Zamfir)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6. 28. 04:04


 

Pluie D'Ete 

 

(여름비)

 

Gheorghe Zamfir  

 

빗방울 소리 들리는 밤  

 

平田 / 尹炳斗

  

 

하루 종일 여름비
오락가락 내리고
어둠의 장막이
도시를 덮는 밤...

 

희미한 가로등 불빛에
빗줄기 보일듯 말듯....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
여운처럼 들려오는 밤..

 

잠 못들어 뒤척이는
괴로운 밤이 두렵지 않다면
커피 한잔의 구수한 향기와
친구하여 이 저녁 그럭저럭 좋을 터인데

이 밤 친구 되어 줄 사람 그리워
전화 통화 목록 누르니

 

"오래만이네요. 무슨일이세요"
"오랫만이네요. 그냥 잘못눌러졌네요"

 바보들의 대화이다,

나는 왜 전화 기다렸었다는 말을 하지 못했을까?
" 그때 그 장소 분위기는 그저 그렇지만 파전에 막걸리 한병 어때"

그 말을 왜 하지 못했을까?

 

빗소리 굵게 들리는 이밤
우리 서로 만난다면 되지도 않는 철학을 논하다가
정말 아끼고 아낀 말을 할 수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