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음악/올드 팝

I Who Have Nothing - 톰 존슨(Tom Jone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6. 15. 10:57

 

 

 

 

 

톰 존슨(TOM JONES)는 1940년 영국 남부 웨일즈지방의 광산촌에서 태어난 당시 Elvis Presley를 연상시키는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테너에 가까운 풍부한 성량의 보컬을 구사하며 뭇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 팝, 록, 컨트리, 댄스, 테크노 등 장르를 넘나들며 변신을 거듭해 온 톰 존스는 'Jones The Voice'라는 별명대로 바리톤에서 테너의 음역까지 아우르는 놀라운 보컬의 소유자이다.

 

 

I Who Have Nothing

 

 

 

 

 

가진 것 하나 없는 내가
사랑해 주는 사람 없는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그토록 원해요
나는 당신께 드릴 것 하나 없는
보잘 것 없는 사람이지만
당신을 사랑해요

그 사람은 당신에게
휘황찬란한 다이아몬드를 사 주지만
제발 내 말을 믿어 봐요
그는 당신께 세상을 안겨 줄 수는 없어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그는 당신을 사랑할 수 없어요

그는 값비싼 클럽과 식당에
당신을 데려갈 수가 있죠
하지만 나는 그저
창문에 코를 들이 대고
당신 모습만 바라봐야 해요

가진 것 하나 없는 나는
사랑해 주는 사람 없는 나는
다른 사람 품에 안겨 춤추며
스쳐가는 당신을 바라 봐야만 해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나인데 말이에요
당신을 사랑해요

 

I, I who have nothing
I, I who have no one
Adore you, and want you so
I'm just a no one,
With nothing to give you but Oh
I Love You

He, He buys you diamonds
Bright, sparkling diamonds
But believe me, dear when I say,
That he can give you the world,
But he'll never love you the way
I Love You

He can take you anyplace he wants
To fancy clubs and restaurants
But I can only watch you with
My nose pressed up against the window pane
I, I who have nothing
I, I who have no one
Must watch you, go dancing by
Wrapped in the arms of somebody else
When darling it's I
Who Loves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