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가요/나는 가수다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 조관우 (나는 가수다)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3. 18. 15:49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박미경)

 

 조관우

(나는 가수다)

 

3317

 


그대 내 곁을 떠나는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하얀 그 빗속에
눈물을 감추고 울어주리라

아직 날 떠나지 않은
서글픈 추억에 젖어
가끔은 아무도 몰래
서러운 이 길을 걸으면

어두운 도시의 불빛보다
그리움이 먼저 다가와
그대 기억하겠지
슬픈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아직 날 떠나지 않은
서글픈 추억에 젖어
가끔은 아무도 몰래
서러운 이 길을 걸으면

어두운 도시의 불빛보다
그리움이 먼저 다가와
그대 기억하겠지
슬픈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슬픈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그대 내 곁을 떠나는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