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가요/나는 가수다

빈잔 - 임재범 (나는 가수다)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2. 20. 18:09

 

빈잔

(남진)

 

임재범

(나는 가수다)

 

3230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맘도 따라 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을

나의 빈 잔에 채워 주오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맘도 따라 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을

나의 빈 잔에 채워 주오

나의 빈 잔에 채워 주오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