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영화 OST/영화 OST 개별 곡

영화 러브스토리 OST- snow Frolic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2. 3. 01:24

 

Snow Frolic

 

(러브스토리 OST)

 

 

에릭 시걸의 소설을 영화화한 1970년 작품으로 많은 사람의 심금을 울렸던 영화로 겨울 눈이 내리는 날이면 생각나게 하는 영화이다.이 영화를 보면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난다.

 

감독 - 아서 힐러 출연- 알리 맥그로우(제니퍼), 라이언 오닐(올리버 배럿4세), 레이 밀랜드(올리버 베렛3세) 토미 리존스    작곡상을수상한 프란시스 레이의 주제곡은 해마다 영화음악 1,2위에 선정되면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아서 힐러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주연 라이언 오닐과 앨리 맥그로의 연기가 화면 가득 감동을 전한다.

이 영화의  명대사로 손곱히는 "Love means never having to say you'he  sorry"

영원토록  우리들의 가슴에 기억 될 것이다.  

줄거리 

하버드 대학생인 올리버(라이언 오닐 분)과 레드클리프  음대생인 제니(앨리 맥그로 분)는 도서관에서 처음 본  순간부터 호감을 느끼고 곧사랑에 빠진다.

 

보스톤 명문가의 아들과 가난한 이태리 빵집 딸이라는 신분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이 때문에  올리버는 아버지와 의절을 하게 되고 어려운 생활을 시작한다.  아르바이트와 공부를 병행한 끝에 대학을 졸업한 올리버는 변호사로서 성공적인 길을 걷게 될 수 있지만, 행복한 시간이 막 시작되려는 순간, 제니가 악성 백혈병에 걸렷다는 사실을 알게 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