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국내 아티스트 방/SG 워너비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 SG 워너비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2. 15. 20:34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SG 워너비

 

 

자꾸 멀어져만 가네요
괜한 욕심은 발걸음을 멈춰 보지만
헤어질 수 밖엔 없는데
이런 내 맘은 그댈 잡죠
많이 사랑했는데 정말 좋았는데
지난 추억이 날 붙잡고 놓질 않아요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그댈 만난 건
나를 살아있게 만드는 운명과도 같았죠
우리 다시 사랑할 때까지 그댈 기다릴게요
좋은 기억만 행복했던 추억만 가져가요

 

생각이나 날까요 기억은 할까요
그대 내 손에 쥐어주던 편지들까지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그댈 만난 건
나를 살아있게 만드는 운명과도 같았죠
우리 다시 사랑할 때까지 그댈 기다릴게요
좋은 기억만 행복했던 추억만 가져가요
셀 수없이 많은 날이 지나 그리워하죠
나의 눈물만큼 커져 가네요
하루에도 수 백번씩 그대 이름 불러요
그대 기억 안에 멈춰버리죠
사랑하지 말걸 그랬어요 그댈 만난 건
눈물로 지샐 또 하루를 선물 받은 것 같죠
내가 살아가는 동안 만이라도 기다릴게요
다시 만나면 끝내 못했던 그말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