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Jazz.Blues.Soul.Rock /Jazz.Blues,Soul 개별 곡

쿱 아일랜드 블루스 (Koop Island Blues)- 쿱(Koop)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1. 2. 12:19

   

 

  Koop

 

쿱(Koop)은 스웨덴 출신 매그너스 진마와 오스카 시몬슨 듀오로서 고전적인 악기와 리듬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애시드 라운지 뮤직의 걸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뉴 재즈 씬의 간판주자이다. 유럽과 일본을 거쳐 한국에서도 인기가 급상승 중인 그들은 피아노와 아코디언을 비롯한 원음 악기들을 주로 다루는 쿱의 음악은 감각적이고 모던한 선율로 전 세계 음악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으며 재즈 듀오 '쿱'(Koop)이 '왈츠 포 쿱-얼터너티브 테이크스'(Waltz For Koop-Alternative Takes)를 발매했다. 이 곡은 Koop Island (2006) 쓸쓸한 하모니카 음률과 매혹적인 비브라폰, 그리고 슬프고도 감미로운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국내 기아자동차 로체 광고에서 추성훈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스타일리시한 그루브 사용되었다.

 

 Koop Island Blues

 

 

 

Hello my love
안녕 나의 사랑
It's getting cold on this island
이 섬은 이제 추워지네요.
I'm sad alone
저는 혼자 슬피 있습니다.
I'm so sad on my own
제 맘이 매우 슬퍼지네요.
The truth is
진실은
We were much too young
우리가 너무 어리다는 점입니다.
Now I'm looking for you
지금 저는 당신을 찾습니다.
Or anyone like you
혹은 누구든 당신을 좋아하죠.
We said goodbye
우리는 모두 안녕을 외칩니다.
With the smile on our faces
얼글에 웃음도 함께 말이죠.
Now you're alone
지금 당신은 홀로 있습니다.
You're so sad on your own
당신 맘이 슬프보이네요.
The truth is
진실은
We run out of time
우리가 시간에 밖에서 달린다는 점입니다.
Now you’re looking for me
지금 당신은 저를 찾고 있죠.
Or anyone like me
혹은 누구든 저를 좋아하죠.

Na na na na…
나 나 나 나...

Hello my love
안녕 나의 사랑
It's getting cold on this island
이 섬도 추워지네요.
I'm sad alone
저는 슬피 홀로 있습니다.
I'm so sad on my own
제맘이 매우 슬퍼지네요.
The truth is
진실은
We were much too young
우리가 너무 어리다는 점입니다.
Now I'm looking for you
저는 지금 당신을 찾습니다.
Or anyone like you
혹은 누구든 당신을 좋아하겠죠.